🎄크리스마스 배송 마감일 : 12월 19일 (수) 🎄

Who, how & Why

노드그린 시작하다.

우리는 노드그린의 공동창업자 Pascar, Vasilij 입니다. 우리는 어릴 적부터 시간을 함께한 친구이자, 시계광, 덴마크에서 태어나고 자란 덴마크 토박이라고 할 수 있죠. 우리는 북유럽 디자인 제품을 많은 사람들과 나누어 싶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노드그린을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시계를 좋아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진짜 나에게 꼭 맞는 시계가 있다면, 단순한 기계가 아닌 자신의 정체성을 나타내주기 때문입니다. 덴마크 사람들이 말하는 패션, 단순한 스타일이 아닌 지속 가능성, 심플한 디자인, 실용성의 조화를 노드그린 시계에 담아냈습니다.

노드그린을 만나다

노드그린은 노드와 그린의 합성어입니다. 덴마크어로 '노드(Nord)'는 북쪽을 의미합니다. 이는 북유럽, 북유럽 디자인, 더 나아가 덴마크의 가치인 '신뢰'와 '진심'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린(Green)'은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노드그린의 디자인 철학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단순한 시계를 넘어선 지속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가 되길 원하는 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디자이너를 만나다

우리는 우리와 같은 신념과 믿음을 가진 디자이너와 함께 진짜 북유럽 디자인 시계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러던 중 우리는 야콥 바그너(Jakob Wagner)를 만났습니다.

야콥 바그너는 덴마크의 유명한 제품/산업 디자이너입니다. 그는 수많은 수상 경력의 작품을 디자인하였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헤이(Hay) 등과 같은 덴마크 디자인 브랜드와 함께 프로젝트를 하였습니다. 모든 디자이너가 바라는 MoMa(뉴욕 현대미술관)에서 전시회도 개최했습니다. 야콥은 사용자의 행동, 심플한 디자인, 실용성을 잘 표현하는 대표적인 디자이너입니다. 노드그린은 야곱 바그너와 함께 첫 번째 컬렉션을 진행합니다.

노드그린과 함께하다

가장 덴마크스러운 제품을 만들고 싶어 덴마크 디자이너 및 덴마크인의 '함께 '의 가치를 더했습니다. 이는 가치 있는 착한 소비'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Giving Back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노드그린은 시계를 구매해주신 고객님들과 '기빙백 프로그램 (Giving Back Program)'을 함께 합니다. 고객님들은 어떤 '기부 이야기'를 시작할지 직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노드그린은 효율적인 기부활동을 위해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NGO 단체와 함께 환경, 교육, 산림보호 분야에 기부합니다. 나만의 기부 이야기를 지금 시작해보세요.

Welcome to Nordgreen

You are currently shopping in

  • Free express delivery and returns
  • Pay in your local currency

Payment metho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