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그린 X 오리의 소비로그 콜라보레이션

노드그린 X 오리의 소비로그 콜라보레이션

노드그린과 오리의 소비로그 유튜브 채널과 특별한 만남!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패션 콘텐츠로 유명한 ‘오리의 소비로그’ 과 노드그린이 만났습니다. 지난 콜라보레이션은 노드그린 브랜드를 소개해 주는 콘텐츠로 진행되었다면, 이번의 오리의 소비로그’ 채널과의 만남은 매우 특별합니다. 

바로 ‘오리의 소비로그’ 의 구독자님인 오소리님들을 위해 오리 시스터즈가 직접 제작한 오리 한정판 스트랩을 출시 및 증정합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오리 시스터즈가 선택한 ‘유니카’모델은 노드그린의 신상품으로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여성들의 다양한 개성을 담아낸 모델입니다. 일반적인 미의 기준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내가 나다울 때 가장 아름답다는 뜻을 담고 있는 디자인 철학이 마음에 들어 선택했다고 합니다.

<출처 : 블로거 슈퍼문>

오리 한정판 스트랩은 여름 시즌에 어떤 옷과도 잘 어울리는 ‘하늘색’으로 제작해 싱그럽고 청량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특별히 패션뿐만 아니라 환경에 관심이 많은 오리시스터즈가 선택한 ‘하늘색 스트랩’은 지중해에서 수거된 플라스틱을 재활용해 제작되었으며, 뒷면 스웨이드는 100% 산업폐기물 재활용된 소재이기에 더 의미가 있습니다. 

노드그린 콜라보레이션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판매 수익금은 ‘에코맘코리아’에 기부됩니다. 에코맘코리아는 ‘대한민국에 환경의 가치를 심다’라는 비전 아래 청소년들에게 환경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이끌 글로벌에코리더를 키우는 사단법인입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더 의미 있는 이유는 수익금의 일부를 에코맘코리아의 환경 교육 캠페인에 기부해 청소년들에게 일상 속에서 지킬 수 있는 에코라이프를 교육 및 삶이 일부로 자리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이번 ‘오리의 소비로그’ X 노드그린 콜라보레이션의 어떤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지 알아볼까요. 

혜택 1. 전 제품 15% 할인

  • 장바구니 페이지에 할인코드 ORI를 입력하시고, 노드그린 전 제품을 15% 할인가에 만나보세요.

혜택 2. 유니카 28mm 실버 제품 구매 시 오리스트랩 증정 쿠폰 

  • 유니가 28mm 실버 제품 구매하시고, 할인코드 ORIS 입력하시면 오리스트랩을  증정합니다. 

혜택 3. 친환경 에코백 증정

  • 전 구매 고객님들께 친환경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합니다. 

 

<출처 : 블로거 슈퍼문>

이번 콜라보레이션 혜택 중 오리 하늘색 스트랩은 한정판으로 제작되어 서둘러서 소장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다양한 할인 & 선물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오리의 소비로그 x 노드그린 콜라보레이션 보러가기>

2021 봄/여름: 28mm 크기와 자개 다이얼로 새롭게 선보이는 노드그린 네이티브 타임피스

2021 봄/여름: 28mm 크기와 자개 다이얼로 새롭게 선보이는 노드그린 네이티브 타임피스

봄은 언제나 전 세계 사회와 문화에서 새로운 에너지와 희망의 의미를 나타내 왔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이라 손꼽히는 어느 문화 축제들은 춥고 긴, 어두운 겨울에서 새로운 삶의 여정이 다시 시작되는 봄을 중축으로 진행됩니다.

예를 들어 일본의 벚꽃 축제와 인도의 다채로운 Holi 봄 축제처럼 말이죠. 올해의 봄은 락다운 상태에서 우리가 감내해야 했던 그 어두운 모습들이 더 이상 우리 삶의 일부가 되지 않을 것이라는 소망을 담고 있기에 그 어느 때보다 더욱 밝은 희망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노드그린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타임 피스는 그러한 밝은 봄을 기리기 위함입니다.

 

 

각자 거리를 두고 고립되어 있어야 했던 시간들은 우리가 스스로 시간의 개념을 재정의하고 일상에서 진정으로 중요한 요소가 무엇인지 깨닫게 하여 안락하고 미니멀한 실루엣, 자연스러운 톤을 선호하도록 이끄는 계기로 작용했습니다. 노드그린은 미니멀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주목받았던 네이티브 모델을 28mm (Native Lille)와 마더 오브 펄(Mother of Pearl) 자개 다이얼로 재단장 해보았습니다.

 

 

매우 기쁜 마음으로 여러분께 노드그린 컬렉션에 도입한 새로운 소재를 소개 드립니다. 마더 오브 펄은 홍합과 굴 껍데기의 반짝이는 안쪽 부분에서 추출한 바다에서 얻은 천연 소재로서 자연스럽고 우아한 질감을 자랑합니다. 어떤 사람들의 믿음에 따르면 진주층을 품고 있는 조개의 내부는 마치 진주가 태어나는 자궁과 같다고 합니다.

 

 

지난 수 세기 동안 다양한 문화 속에서 진주는 대단히 중요한 의미를 가졌고 심지어는 진주 자체보다 더 큰 의미를 함유하기도 했습니다. 자연에 의해 만들어지는 신비롭고 매혹적인 예술의 한 형태로서 진주의 쓰임은 기원전 4000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수메르 묘비, 고대 이집트 예술,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의 장신구 및 구슬 유물, 중국의 상(Shang) 및 명나라(Ming) 시대의 식기와 인테리어에서 우리는 진주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15세기부터 진주는 모스크바 왕실 건물의 내부 장식에 자주 사용되었으며, 현재까지도 무지개 빛깔을 띠는 진주와 자개는 보석과 시계 제작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덴마크 모델이자 인플루언서 마틸드 골러(Mathilde Gøhler)는 웬디 주얼(Wendy Juel), 매즈 노가드(Mads Nørgaard)와도 함께 하는 올봄 노드그린 SS21 컬렉션 캠페인의 얼굴입니다. 자연광을 통해 밝은 톤과 비주얼로 물든 모델의 모습은 조개껍질 안쪽에서 석양의 색채를 자아내는 그 아름다운 내면까지도 강조해냅니다.

 

Models: Mathilde Gøhler, Wendy Juel (Le Management ), Mads Nørgaard (Unique)
Photographer: Polina
Make-up: Isabel Fjelking
Creative Direction/Styling: Lulu Henckel
Styling assistant: Freja
Nordgreen team: Esther Günnewig & Maria Madsen

노드그린 x 마틸드 골러 x My Foundation

노드그린 x 마틸드 골러 x My Foundation

노드그린은 매혹적인 아름다움과 선한 마음으로 잘 알려진 덴마크 모델이자 인플루언서 마틸드 골러(Mathilde Gøhler)와의 최신 글로벌 협업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이번 협력은 수자원이 부족한 케냐의 Buru Buru의 아이들을 위해서 마틸드가 공동 설립자로 참여하고 있는 코펜하겐 자선단체 My Foundation에 기금 마련을 돕기 위함입니다.


노드그린의 모든 컬렉션을 한데 모으는 요소는 우리 브랜드의 핵심인 기빙 백 프로그램입니다. 서로 다른 디자인 중 하나의 시계를 선택할 때는 다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이번 한정판 노드그린 x 마틸드 골러 유니카 시계 라인을 통해서는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를 지원하는 My Foundation의 사명에 직접 참여하게 됩니다.

 “나는 물이 나오지 않는 수도꼭지나 음식 없이 텅 빈 접시를 본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 아이들에게는 매일 마주하는 현실이죠. 그 현실은 제 눈과 마음을 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라고 마틸드는 말합니다.

이는 이번 파트너십의 근본적인 이유이며, 노드그린 x 마틸드 골러 시계가 구매될 때마다 마틸드와 그녀의 남편 레미(Remee)가 후원하는 마을인 케냐의 Buru Buru의 어린이에게 깨끗한 식수를 한 달 동안 기부할 예정입니다.


My FoundationMy Foundation은 지역 사회에 대한 개인 혹은 기업의 도움이 꼭 필요한 분야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추구하는 덴마크의 자선기금입니다.이 재단은 마틸드 골러와 그녀의 파트너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레미 S. 잭맨(Remee S. Jackman)이 투자자 크리스티나 린드 헬스브로(Christina Rind Helsbro), 저널리스트 컨셉 개발자 카밀라 나타샤 니바로 홀름(Camilla Natascha Nivaro Holm)과 함께 만들었습니다. 재단의 주 목표는 세계 최대의 고아 및 유기 아동 NGO인 SOS Children ’s Village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동과 사회적 약자를 돕는 데 있습니다.


My Foundation의 히스토리는 2014년 그들이 떠났던 케냐 여행으로부터 시작됩니다. SOS Children ’s Villages의 홍보대사인 레미와 마틸드는 Buru Buru 마을 커뮤니티와 Nairobi의 빈민촌 Kibera를 방문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그곳의 열악한 생활 환경에 깊은 충격을 받았으며 특히 고아 출신이었던 레미는 경험에 의거해 더욱 개인적으로 그 상황을 받아들였습니다.

이 아이들을 만나면서 저는 제 삶의 매 순간마다 감사하는 법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가능한 때마다 최대한 시간을 내어 아이들을 돕고 있습니다. 우리가 My Foundation을 시작한 이유는 그 때문입니다. 전 세계의 불우한 아이들을 지원하고 그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서죠” 라고 마틸드는 말합니다.


그 이후로 마틸다 부부는 Buru Buru를 위해 기금을 모금하여 지역 사회의 불우한 아이들이 자기의 재능을 발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모금된 기금 중 일부로 그들은 음악 학교, 미술 시설, 컴퓨터 학교 및 댄스 아카데미를 지어 이전에는 희망이 없었던 아이들의 꿈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이 협력이 케냐의 어린이들에게 어떤 영향을 줄지 매우 기대됩니다. 저는 그들에게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가 그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Mathilde Gøhler


노드그린은 이 자선 단체와 힘을 모으게 된 것을 정말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 협력을 통해 아이들이 살고 있는 지역 사회에 기본적인 생활 환경을 조성하는 데 꼭 필요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하고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노드그린 x 마틸다 골러: 비하인드 스토리 Q&A

 

유니카는 아름다운 열린 마음을 기념하는 노드그린의 다섯 번째 컬렉션입니다. 노드그린 x 마틸드 골러 콜라보 시계는 유니카 디자인의 고유한 구성 요소에 투 톤으로 변화를 주어 금과 은이 어우러진 우아하고도 특별한 모습을 선보입니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이 여성 라인인 유니카에 적용된 이유는 열린 마음과 감성을 가진 여성들이 자신의 진정성을 추구하고 전 세계에 영감을 줄 수 있기를 희망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캠페인 사진 촬영 중인 마틸드에게 그녀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영감이 어디에서 비롯되는지 물었습니다.

 

Q. 야콥 바그너는 유니카를 '열린' 아름다움을 기념하기 위해 디자인했습니다. 그 의미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A.열린 아름다움이란 나와 주변 상황을 통제하는 주도권이 나에게 있고 세상에 대해 열린 비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진정한 아름다움이 어떤 의미인지 나만의 오롯한 공간과 시간에서 스스로 정의해 볼 수 있겠죠.

Q. 당신이 추구하는 나만의 스타일 요소는 무엇인가요?

A. 저는 항상 나 제 옷장에 편안하면서도 지속가능한, 오랜 시간 손이 갈 제품을 찾기 위해 착한 소비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Q. 가장 좋아하는 유니카 모델의 조합은 무엇입니까?

A.  투 톤 스트랩과 결합된  32mm 다이얼 유니카, 제 새로운 데일리 시계가 되었습니다. 처음 손목에 올린 이후 거의 매일 착용하고 있으며, 특히 빈티지 블레이저나 코디에 포인트로 주는 방법을 좋아합니다.

 

Q. 어디에서 주로 영감의 원천을 얻고 계시나요?

A. 저는 자연, 색채, 대담함, 평온함에서 많은 영감을 얻습니다. 스타일링, 분위기 변화, 옷장 안이 계절이 바뀌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바뀌는 모습을 사랑하고요. 즐겁고 밝은 여름에서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로 변화해가는 그런 모습 말이에요.

Q. 코로나가 사라진 세상이 돌아온다면 무엇을 하고 싶으십니까?

A. 사람들을 만나고, 친구들을 껴안고, 세계를 돌아다니면서도 안전함을 느끼는 것이 정말 그리워요. 새처럼 자유롭게 매달 여행을 떠나며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고 싶습니다.

Q. 노드그린의 브랜드 철학은 디자인뿐 만 아니라 생활 방식 측면에서도 지속가능성과 미니멀리즘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미니멀리즘과 지속가능성은 당신의 삶에서 어떤 의미로 작용합니까?

A. 지속가능한 방식에 정말로 눈을 뜨게 된 순간은 딸을 낳고 나서였습니다. 인생에 대한 제  모든 관점이 영원히 변화하게 되었죠. 딸이 자라날 세상을 걱정하며 당장 지구를 돌보아야 한다는 갑작스러운 책임감을 느꼈습니다. 그녀가 50세가 되는 2055년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그런 걱정말이에요.

우리 모두 유기농 제품을 사거나, 작은 지역 사회를 돕거나, 음식이나 생활용품을 낭비하지 않거나, 물 소비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하거나, 채식을 추구해보는 등의 작은 일부터 실천해나가야 하지 않을까요?

 

노드그린과의 협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노드그린의 가치에 대해 가장 큰 존경을 가지게 되었고 좋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진정으로 기부하지 않는 한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고 믿습니다. 지속가능한 디자인과 자선을 결합하는 것이 미래를 위한 길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협력이 케냐의 어린이들에게 어떤 도움이 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 아이들이 먼 곳에서 찾아와 그들을 돕는 사람들을 마치 수호천사로 여긴다는 것을 압니다. 그들이 자신의 힘 만으로는 그렇게 할 수 없기 때문이죠. 나는 제가 돕는, 도울 수 있는 그들에게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으며 우리 모두가 그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특별 자선 협력 외에도 모든 노드그린 컬렉션을 한데 모으는 근본적인 요소는 우리 브랜드의 토대인 기빙 백 프로그램입니다. 서로 다른 디자인 중 하나의 시계를 선택할 때는 다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유니카 타임피스와 함께 세상을 변화하고 따뜻한 흔적을 남겨보세요.

 

노드그린X카카오프렌즈 :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북유럽 미니멀리즘과 재미난 혁신의 만남

노드그린X카카오프렌즈 :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북유럽 미니멀리즘과 재미난 혁신의 만남

덴마크 브랜드와 카카오프렌즈의 첫번째 협업,

노드그린 베스트셀러 필로소퍼와 카카오 프렌즈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이번 한정판 컬렉션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무연고 아동 지원 캠페인에 기부 됩니다. 



한국은 전 세계적으로 역동적인 패션 센스로 유명합니다.

최신 유행을 선도하면서도, 눈길을 사로잡는 장난스러운 실험들과 사랑스러운 디테일들을 볼 수 있습니다. 동시에, 한국은 북유럽 디자인의 미학과 기능성을 가장 높이 평가하고 공감하는 나라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노드그린은 사회 환원 프로그램인 '기빙-백' 프로그램을 통한 지역사회 지원을 계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그렇기 때문에 이번 특별한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덴마크와 한국, 두 나라 사이의 연결성을 만들어 보고자 합니다.

라이언의 친절함, 어피치의 장난스러움, 튜브의 변화무쌍함 - 세가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노드그린의 시그니처 필로소퍼 모델에 한층 개성을 더합니다. 

노드그린 x 카카오프렌즈' 한정판 컬렉션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야콥 바그너(Jakob Wagner가 )의 디자인으로, 필로소퍼 모델에 사랑스럽지만 미니멀 한 터치를 선사하는 동시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도움으로 소비자 뿐만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에게도 즐거움을 가져다 줍니다.

이번 파트너십은,노드그린의 기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무연고아동 지원 캠페인 '품다' 캠페인과 함께 하며, 시계 하나가 판매될 때마다 무연고 아동들이 생활하는 시설에 분유, 기저귀 등 생필품을 후원합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최신 북유럽 디자인 트렌드와 창조적인 데일리 룩, 그리고 특별한 기부 파트너십이 함께 만들어 갑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품다'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1. 어린이재단의 미션은 무엇인가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어린이가 꿈을 키우며 올곧게 자라나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갑니다.’입니다.

2. 어려운 환경의 어린이들에게 도움을 제공하는데 있어서 가장 큰 도전은 무엇인가요?

- 어린이재단은 일반 아동과 어려운 환경의 아동 간 격차를 해소하여 아동 삶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자 4가지 영역에 걸쳐 아젠다 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아젠다 사업에는 보호대상아동의 자립역량 강화, 저소득 아동의 교육기회 보장, 주거빈곤아동의 주거환경 개선, 이주배경 아동의 돌봄환경 조성을 통해 아동의 성장환경 개선을 위한 지원과 옹호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보호대상아동: 보호자가 없거나 보호자가 아동을 양육하기에 적당하지 아니하거나 양육할 능력이 없는 경우의 아동 (아동복지법 제3조 제4호)

3. 노드그린 X 카카오프렌즈 한정판 컬렉션의 기부 프로그램이 어린이재단의 캠페인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까요?

- 후원금은 세상에 오자마자 혼자가 된 아동을 돕는 ‘품다 캠페인’에 기부가 되며, 무연고아동의 분유와 기저귀 생활공간 개보수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 무연고아동은 매년 증가하고 있지만, 무연고아동 1인 당 한달 정부 지원 생계는 28만원으로 필수품인 분유와 기저귀는 물론 난방비 등 모든 다른 비용 또한 해당 금액 안에서 해결해야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지원이 필요합니다.

- 노드그린 시계판매 수익금은 시설에서 필요한 분유와 기저귀 지원을 위해 사용되며, 시설에서 지내고 있는 무연고아동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데 있어 큰 도움이 됩니다.

4. 노드그린은 시계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후원합니다. 무연고 아동 한명 한명에게 이것은 어떤 의미가 될까요?

- 무연고아동에게 보육원은 ‘집’입니다. 보육원은 여느 아이들의 집과는 달리 무연고아동이 기억하는 순간부터 단체생활을 하고, ‘아침엄마’와 ‘저녁엄마’가 있다는 것과 놀잇감을 같은 방 친구들과 공유해야하는 것이 차이만 있을 뿐입니다.

- 기부금은 아이가 살고 있는 집을 위생적이며 따뜻한 방에서 아이들이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5. 이번 기부 협업이 다른 기업 후원과 다른 점이 있을까요?

- ‘착한소비’를 통해 MZ세대의 참여를 이끌 수 있다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아동은 계속 늘어나고 있지만 개인기부 참여율은 지속적으로 낮아지고 있습니다. (2017년 통계청 사회조사에 따르면 개인기부 참여율은 조사대상의 23.3%로 지속적으로 낮아져, 2011년에 비해 11.2%가 감소)

- MZ세대의 ‘노드그린 기부 프로그램’ 참여는 기부를 더욱 쉽고, 부담 없이 경험하게 되는 계기가 되어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첫걸음이 될 수 있습니다.

 

노드그린 X 크리스토퍼 : 비하인드 스토리

노드그린 X 크리스토퍼 : 비하인드 스토리

전 세계 크리스토퍼 팬과 덴마크 디자인 애호가를 위해 노드그린과 크리스토퍼가 디자인 협업 제품을 선보입니다.

노드그린의 시그니처 라인인 유니섹스 필로소퍼의 한정판 디자인으로,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평등하게 암 치료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돕는 World Child Cancer를 후원합니다.

 

이번 캠페인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흥미로운 디테일에 주목해 주세요. 


 

덴마크 코펜하겐 출신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토퍼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손길을 건네야 한다고 가르치는 스칸디나비아 전통 안에서 따뜻한 마음과 현실주의적 면모를 모두 지닌 사람으로 자랐습니다.

북유럽 팬들의 사랑과 응원을 발판으로 글로벌 무대에 오른 그는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스타로 도약했습니다.

 

북유럽과 글로벌 비전의 공존은 크리스토퍼와 노드그린의 가치에 모두 부합하며 고대했던 이번 협업에 숨을 불어넣었습니다.

 

'노드그린 X 크리스토퍼' 협업은 World Child Cancer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합니다. 

시계가 팔릴 때마다 도움을 기다리고 있는 개발도상국의 한 아동이  항암치료를 받게 됩니다.

 

크리스토퍼의 관점에서, 시대를 초월하는 시계를 만들어내는 지속 가능하고 사회에 환원하는 회사와의 협업은 전 세계 아동의 암 문제, 특히 개발도상국의 사례에 대한 국제적 조치를 강조하는 데 의의를 가집니다.

이미 덴마크 소아암 펀드(Børnecancerfonden)의 앰배서더로 활동해왔던 크리스토퍼는 노드그린의 브랜드 철학인 사회 환원 가치가 이번 글로벌 협업을 추진하게 된 결정적 계기였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 비주얼은 자연주의 노르딕 미학과 무대 위에서 수천의 관객에게 공연을 펼치고 스튜디오에서 창조한 음악 작품을 통해 듣는 이에게 영감을 선사하는 크리스토퍼의 다이나믹한 삶의 다양한 면모가 한데 어우러진 완벽한 결과물입니다.

 

 

 


모델: 사미아 단리스 (LeManagement)

사진가: 페트라 클레이스

비디오: 프레드 살몬

메이크업/헤어: 캐서린 라우지

스타일링: 시몬 딜런

워너 뮤직: 에밀 발나트, 엠마 크리스텐센

크리스토퍼, 한정판 디자인 컬래버레이션 출시

크리스토퍼, 한정판 디자인 컬래버레이션 출시

지난해 2월 방영된 Olive tvN ‘국경 없는 포차’ 덴마크 편과

단독 내한 콘서트에서 팬들의 떼창에 인상적인 리액션으로 화제가 된

덴마크 싱어송라이터 가수 크리스토퍼(Christopher)!

지난주 발매된 청하 X 크리스토퍼 싱글 배드보이(Bad Boy)는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크리스토퍼의 첫 번째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노드그린과 디자인 협업 모델을  10월 15일 노드그린 한국 공식 사이트를 통해 출시합니다.

이번 크리스토퍼 컬래버레이션은 기부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진 노드그린과 크리스토퍼 본인의 평소 철학이 잘 맞아서 이루어졌다고 하는데요, 

이번 컬래버레이션에도 특별한 의미를 담아,

 크리스토퍼가 직접 시계 디자인을 커스터마이징 했다고 합니다. 

특별한 파트너십과 의미 있는 기부 프로그램이 디자인에 구현되어 있는

노드그린 X 크리스토퍼 한정판 디자인 컬래버레이션, 

 

10월 15일에 노드그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됩니다. 

캠페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출시 알림 소식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받아볼 수 있습니다.

노드그린 X 크리스토퍼 10% 할인코드와 함께 출시 알림 받기 >

 

Visit our partner brands

Welcome to Nordgreen

You are currently shopping in

  • Free express delivery and returns
  • Pay in your local currency

Payment methods

x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뉴스레터 신청하고

10% 할인쿠폰 받아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