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삼성페이 간편결제 및 할부 결제 가능
선물세트 최대 20% 할인
2년 무상 품질보증
디자이너 야콥바그너(Jakob Wagner)의 디자인
무료 배송 & 무료 교환
무료 선물 포장 서비스
네이버페이 결제 가능 (paymentwall → N pay 선택)
스트랩1개 추가증정 / 결제창에 FREESTRAP 입력
노드그린과 오리의 소비로그 유튜브 채널과 특별한 만남!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패션 콘텐츠로 유명한 ‘오리의 소비로그’ 과 노드그린이 만났습니다. 지난 콜라보레이션은 노드그린 브랜드를 소개해 주는 콘텐츠로 진행되었다면, 이번의 오리의 소비로그’ 채널과의 만남은 매우 특별합니다.
바로 ‘오리의 소비로그’ 의 구독자님인 오소리님들을 위해 오리 시스터즈가 직접 제작한 오리 한정판 스트랩을 출시 및 증정합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오리 시스터즈가 선택한 ‘유니카’모델은 노드그린의 신상품으로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여성들의 다양한 개성을 담아낸 모델입니다. 일반적인 미의 기준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내가 나다울 때 가장 아름답다는 뜻을 담고 있는 디자인 철학이 마음에 들어 선택했다고 합니다.
<출처 : 블로거 슈퍼문>
오리 한정판 스트랩은 여름 시즌에 어떤 옷과도 잘 어울리는 ‘하늘색’으로 제작해 싱그럽고 청량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특별히 패션뿐만 아니라 환경에 관심이 많은 오리시스터즈가 선택한 ‘하늘색 스트랩’은 지중해에서 수거된 플라스틱을 재활용해 제작되었으며, 뒷면 스웨이드는 100% 산업폐기물 재활용된 소재이기에 더 의미가 있습니다.
노드그린 콜라보레이션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판매 수익금은 ‘에코맘코리아’에 기부됩니다. 에코맘코리아는 ‘대한민국에 환경의 가치를 심다’라는 비전 아래 청소년들에게 환경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이끌 글로벌에코리더를 키우는 사단법인입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더 의미 있는 이유는 수익금의 일부를 에코맘코리아의 환경 교육 캠페인에 기부해 청소년들에게 일상 속에서 지킬 수 있는 에코라이프를 교육 및 삶이 일부로 자리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이번 ‘오리의 소비로그’ X 노드그린 콜라보레이션의 어떤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지 알아볼까요.
혜택 1. 전 제품 15% 할인
혜택 2. 유니카 28mm 실버 제품 구매 시 오리스트랩 증정 쿠폰
혜택 3. 친환경 에코백 증정
이번 콜라보레이션 혜택 중 오리 하늘색 스트랩은 한정판으로 제작되어 서둘러서 소장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다양한 할인 & 선물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오리의 소비로그 x 노드그린 콜라보레이션 보러가기>
봄은 언제나 전 세계 사회와 문화에서 새로운 에너지와 희망의 의미를 나타내 왔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이라 손꼽히는 어느 문화 축제들은 춥고 긴, 어두운 겨울에서 새로운 삶의 여정이 다시 시작되는 봄을 중축으로 진행됩니다.
예를 들어 일본의 벚꽃 축제와 인도의 다채로운 Holi 봄 축제처럼 말이죠. 올해의 봄은 락다운 상태에서 우리가 감내해야 했던 그 어두운 모습들이 더 이상 우리 삶의 일부가 되지 않을 것이라는 소망을 담고 있기에 그 어느 때보다 더욱 밝은 희망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노드그린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타임 피스는 그러한 밝은 봄을 기리기 위함입니다.
각자 거리를 두고 고립되어 있어야 했던 시간들은 우리가 스스로 시간의 개념을 재정의하고 일상에서 진정으로 중요한 요소가 무엇인지 깨닫게 하여 안락하고 미니멀한 실루엣, 자연스러운 톤을 선호하도록 이끄는 계기로 작용했습니다. 노드그린은 미니멀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주목받았던 네이티브 모델을 28mm (Native Lille)와 마더 오브 펄(Mother of Pearl) 자개 다이얼로 재단장 해보았습니다.
매우 기쁜 마음으로 여러분께 노드그린 컬렉션에 도입한 새로운 소재를 소개 드립니다. 마더 오브 펄은 홍합과 굴 껍데기의 반짝이는 안쪽 부분에서 추출한 바다에서 얻은 천연 소재로서 자연스럽고 우아한 질감을 자랑합니다. 어떤 사람들의 믿음에 따르면 진주층을 품고 있는 조개의 내부는 마치 진주가 태어나는 자궁과 같다고 합니다.
지난 수 세기 동안 다양한 문화 속에서 진주는 대단히 중요한 의미를 가졌고 심지어는 진주 자체보다 더 큰 의미를 함유하기도 했습니다. 자연에 의해 만들어지는 신비롭고 매혹적인 예술의 한 형태로서 진주의 쓰임은 기원전 4000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수메르 묘비, 고대 이집트 예술,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의 장신구 및 구슬 유물, 중국의 상(Shang) 및 명나라(Ming) 시대의 식기와 인테리어에서 우리는 진주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15세기부터 진주는 모스크바 왕실 건물의 내부 장식에 자주 사용되었으며, 현재까지도 무지개 빛깔을 띠는 진주와 자개는 보석과 시계 제작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덴마크 모델이자 인플루언서 마틸드 골러(Mathilde Gøhler)는 웬디 주얼(Wendy Juel), 매즈 노가드(Mads Nørgaard)와도 함께 하는 올봄 노드그린 SS21 컬렉션 캠페인의 얼굴입니다. 자연광을 통해 밝은 톤과 비주얼로 물든 모델의 모습은 조개껍질 안쪽에서 석양의 색채를 자아내는 그 아름다운 내면까지도 강조해냅니다.
Models: Mathilde Gøhler, Wendy Juel (Le Management ), Mads Nørgaard (Unique)Photographer: Polina Make-up: Isabel Fjelking Creative Direction/Styling: Lulu HenckelStyling assistant: Freja Nordgreen team: Esther Günnewig & Maria Madsen
노드그린은 매혹적인 아름다움과 선한 마음으로 잘 알려진 덴마크 모델이자 인플루언서 마틸드 골러(Mathilde Gøhler)와의 최신 글로벌 협업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이번 협력은 수자원이 부족한 케냐의 Buru Buru의 아이들을 위해서 마틸드가 공동 설립자로 참여하고 있는 코펜하겐 자선단체 My Foundation에 기금 마련을 돕기 위함입니다.
노드그린의 모든 컬렉션을 한데 모으는 요소는 우리 브랜드의 핵심인 기빙 백 프로그램입니다. 서로 다른 디자인 중 하나의 시계를 선택할 때는 다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이번 한정판 노드그린 x 마틸드 골러 유니카 시계 라인을 통해서는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를 지원하는 My Foundation의 사명에 직접 참여하게 됩니다.
“나는 물이 나오지 않는 수도꼭지나 음식 없이 텅 빈 접시를 본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 아이들에게는 매일 마주하는 현실이죠. 그 현실은 제 눈과 마음을 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라고 마틸드는 말합니다.
이는 이번 파트너십의 근본적인 이유이며, 노드그린 x 마틸드 골러 시계가 구매될 때마다 마틸드와 그녀의 남편 레미(Remee)가 후원하는 마을인 케냐의 Buru Buru의 어린이에게 깨끗한 식수를 한 달 동안 기부할 예정입니다.
My FoundationMy Foundation은 지역 사회에 대한 개인 혹은 기업의 도움이 꼭 필요한 분야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추구하는 덴마크의 자선기금입니다.이 재단은 마틸드 골러와 그녀의 파트너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레미 S. 잭맨(Remee S. Jackman)이 투자자 크리스티나 린드 헬스브로(Christina Rind Helsbro), 저널리스트 컨셉 개발자 카밀라 나타샤 니바로 홀름(Camilla Natascha Nivaro Holm)과 함께 만들었습니다. 재단의 주 목표는 세계 최대의 고아 및 유기 아동 NGO인 SOS Children ’s Village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동과 사회적 약자를 돕는 데 있습니다.
My Foundation의 히스토리는 2014년 그들이 떠났던 케냐 여행으로부터 시작됩니다. SOS Children ’s Villages의 홍보대사인 레미와 마틸드는 Buru Buru 마을 커뮤니티와 Nairobi의 빈민촌 Kibera를 방문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그곳의 열악한 생활 환경에 깊은 충격을 받았으며 특히 고아 출신이었던 레미는 경험에 의거해 더욱 개인적으로 그 상황을 받아들였습니다.
“이 아이들을 만나면서 저는 제 삶의 매 순간마다 감사하는 법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가능한 때마다 최대한 시간을 내어 아이들을 돕고 있습니다. 우리가 My Foundation을 시작한 이유는 그 때문입니다. 전 세계의 불우한 아이들을 지원하고 그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서죠” 라고 마틸드는 말합니다.
그 이후로 마틸다 부부는 Buru Buru를 위해 기금을 모금하여 지역 사회의 불우한 아이들이 자기의 재능을 발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모금된 기금 중 일부로 그들은 음악 학교, 미술 시설, 컴퓨터 학교 및 댄스 아카데미를 지어 이전에는 희망이 없었던 아이들의 꿈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이 협력이 케냐의 어린이들에게 어떤 영향을 줄지 매우 기대됩니다. 저는 그들에게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가 그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Mathilde Gøhler
노드그린은 이 자선 단체와 힘을 모으게 된 것을 정말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 협력을 통해 아이들이 살고 있는 지역 사회에 기본적인 생활 환경을 조성하는 데 꼭 필요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하고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노드그린 x 마틸다 골러: 비하인드 스토리 Q&A
유니카는 아름다운 열린 마음을 기념하는 노드그린의 다섯 번째 컬렉션입니다. 노드그린 x 마틸드 골러 콜라보 시계는 유니카 디자인의 고유한 구성 요소에 투 톤으로 변화를 주어 금과 은이 어우러진 우아하고도 특별한 모습을 선보입니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이 여성 라인인 유니카에 적용된 이유는 열린 마음과 감성을 가진 여성들이 자신의 진정성을 추구하고 전 세계에 영감을 줄 수 있기를 희망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캠페인 사진 촬영 중인 마틸드에게 그녀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영감이 어디에서 비롯되는지 물었습니다.
Q. 야콥 바그너는 유니카를 '열린' 아름다움을 기념하기 위해 디자인했습니다. 그 의미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A.열린 아름다움이란 나와 주변 상황을 통제하는 주도권이 나에게 있고 세상에 대해 열린 비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진정한 아름다움이 어떤 의미인지 나만의 오롯한 공간과 시간에서 스스로 정의해 볼 수 있겠죠.
Q. 당신이 추구하는 나만의 스타일 요소는 무엇인가요?
A. 저는 항상 나 제 옷장에 편안하면서도 지속가능한, 오랜 시간 손이 갈 제품을 찾기 위해 착한 소비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Q. 가장 좋아하는 유니카 모델의 조합은 무엇입니까?
A. 투 톤 스트랩과 결합된 32mm 다이얼 유니카, 제 새로운 데일리 시계가 되었습니다. 처음 손목에 올린 이후 거의 매일 착용하고 있으며, 특히 빈티지 블레이저나 코디에 포인트로 주는 방법을 좋아합니다.
Q. 어디에서 주로 영감의 원천을 얻고 계시나요?
A. 저는 자연, 색채, 대담함, 평온함에서 많은 영감을 얻습니다. 스타일링, 분위기 변화, 옷장 안이 계절이 바뀌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바뀌는 모습을 사랑하고요. 즐겁고 밝은 여름에서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로 변화해가는 그런 모습 말이에요.
Q. 코로나가 사라진 세상이 돌아온다면 무엇을 하고 싶으십니까?
A. 사람들을 만나고, 친구들을 껴안고, 세계를 돌아다니면서도 안전함을 느끼는 것이 정말 그리워요. 새처럼 자유롭게 매달 여행을 떠나며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고 싶습니다.
Q. 노드그린의 브랜드 철학은 디자인뿐 만 아니라 생활 방식 측면에서도 지속가능성과 미니멀리즘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미니멀리즘과 지속가능성은 당신의 삶에서 어떤 의미로 작용합니까?
A. 지속가능한 방식에 정말로 눈을 뜨게 된 순간은 딸을 낳고 나서였습니다. 인생에 대한 제 모든 관점이 영원히 변화하게 되었죠. 딸이 자라날 세상을 걱정하며 당장 지구를 돌보아야 한다는 갑작스러운 책임감을 느꼈습니다. 그녀가 50세가 되는 2055년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그런 걱정말이에요.
우리 모두 유기농 제품을 사거나, 작은 지역 사회를 돕거나, 음식이나 생활용품을 낭비하지 않거나, 물 소비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하거나, 채식을 추구해보는 등의 작은 일부터 실천해나가야 하지 않을까요?
노드그린과의 협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노드그린의 가치에 대해 가장 큰 존경을 가지게 되었고 좋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진정으로 기부하지 않는 한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고 믿습니다. 지속가능한 디자인과 자선을 결합하는 것이 미래를 위한 길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협력이 케냐의 어린이들에게 어떤 도움이 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 아이들이 먼 곳에서 찾아와 그들을 돕는 사람들을 마치 수호천사로 여긴다는 것을 압니다. 그들이 자신의 힘 만으로는 그렇게 할 수 없기 때문이죠. 나는 제가 돕는, 도울 수 있는 그들에게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으며 우리 모두가 그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특별 자선 협력 외에도 모든 노드그린 컬렉션을 한데 모으는 근본적인 요소는 우리 브랜드의 토대인 기빙 백 프로그램입니다. 서로 다른 디자인 중 하나의 시계를 선택할 때는 다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유니카 타임피스와 함께 세상을 변화하고 따뜻한 흔적을 남겨보세요.
덴마크 코펜하겐 출신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토퍼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손길을 건네야 한다고 가르치는 스칸디나비아 전통 안에서 따뜻한 마음과 현실주의적 면모를 모두 지닌 사람으로 자랐습니다.
북유럽 팬들의 사랑과 응원을 발판으로 글로벌 무대에 오른 그는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스타로 도약했습니다.
북유럽과 글로벌 비전의 공존은 크리스토퍼와 노드그린의 가치에 모두 부합하며 고대했던 이번 협업에 숨을 불어넣었습니다.
'노드그린 X 크리스토퍼' 협업은 World Child Cancer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합니다.
시계가 팔릴 때마다 도움을 기다리고 있는 개발도상국의 한 아동이 항암치료를 받게 됩니다.
크리스토퍼의 관점에서, 시대를 초월하는 시계를 만들어내는 지속 가능하고 사회에 환원하는 회사와의 협업은 전 세계 아동의 암 문제, 특히 개발도상국의 사례에 대한 국제적 조치를 강조하는 데 의의를 가집니다.
이미 덴마크 소아암 펀드(Børnecancerfonden)의 앰배서더로 활동해왔던 크리스토퍼는 노드그린의 브랜드 철학인 사회 환원 가치가 이번 글로벌 협업을 추진하게 된 결정적 계기였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 비주얼은 자연주의 노르딕 미학과 무대 위에서 수천의 관객에게 공연을 펼치고 스튜디오에서 창조한 음악 작품을 통해 듣는 이에게 영감을 선사하는 크리스토퍼의 다이나믹한 삶의 다양한 면모가 한데 어우러진 완벽한 결과물입니다.
모델: 사미아 단리스 (LeManagement)
사진가: 페트라 클레이스
비디오: 프레드 살몬
메이크업/헤어: 캐서린 라우지
스타일링: 시몬 딜런
워너 뮤직: 에밀 발나트, 엠마 크리스텐센
2019 년 출시 이후 파이오니어 크로노그래프는 노드그린에서 가장 인기있는 남성용 시계로 자리잡아왔습니다. 노드그린과 수석 디자이너 야콥 바그너가 파이오니어로 2020 레드닷 어워드 디자인부문에서 수상했다는 사실을 알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번 수상은 야콥 바그너의 네번째 레드닷 어워드 수상 기록이기도 합니다.
지금의 이름이 되기 전에는 "Industrieform "과 "Design Zentrum Nordrhein Westfalen "라고 불렸던 레드닷 어워드는, 1991년 Peter Zec 교수에 의해 독일 전역에서 혁신적인 디자인을 전시하는 전국 전시회로 시작되었습니다.1992년에 글로벌 규모로 초점을 전환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첫 번째 레드닷 어워드가 수여되었습니다. Peter Zec 교수의 지휘하에 레드닷 어워드는 60여 개국의 디자이너와 기업에서 약 7000 개의 제품이 경쟁하고 혁신적인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제품 디자인, 브랜드 및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컨셉 부문에서 세계적인 상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2020년 레드 닷 어워드에는 6,500 개의 출품작이 출품되었으므로, 올해의 레드 닷 어워드 수상자로 선정된것이 노드그린에게 얼마나 기쁜 소식일지 상상이 될 것입니다. 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인 공모전에서 우승자가 되어 디자이너와 기업은 미학과 기능면에서 제품의 우수성으로 평가됩니다. 각 출품작은 사용하는 재료, 인체 공학, 장인 정신 및 구조, 마지막으로 디자인에 따라 평가됩니다.수상 작품이 혁신적인 제품이라는 점은, 평가 기준이 "좋은 디자인과 혁신을 찾아서"라는 레드닷의 모토를 지키며 각 산업 분야에서 미래 디자인의 기준을 설정한다는 것입니다. 레드 닷 어워드 수상자는 해당 카테고리의 온라인 수상작 연감에 등재되며, Red Dot Design Museum Essen의 Design on Stage에 등록됩니다.
파이오니어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것을 추구하는 덴마크의 철학을 담은 노드그린의 컬렉션입니다. 덴마크는 녹색 기술 발전의 글로벌 선구자이며 변화를 주도하고 전 세계 국가들이 동참하도록 변호를 선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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