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그린 X 크리스토퍼 : 비하인드 스토리

노드그린 X 크리스토퍼 : 비하인드 스토리

전 세계 크리스토퍼 팬과 덴마크 디자인 애호가를 위해 노드그린과 크리스토퍼가 디자인 협업 제품을 선보입니다.

노드그린의 시그니처 라인인 유니섹스 필로소퍼의 한정판 디자인으로,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평등하게 암 치료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돕는 World Child Cancer를 후원합니다.

 

이번 캠페인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흥미로운 디테일에 주목해 주세요. 


 

덴마크 코펜하겐 출신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토퍼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손길을 건네야 한다고 가르치는 스칸디나비아 전통 안에서 따뜻한 마음과 현실주의적 면모를 모두 지닌 사람으로 자랐습니다.

북유럽 팬들의 사랑과 응원을 발판으로 글로벌 무대에 오른 그는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스타로 도약했습니다.

 

북유럽과 글로벌 비전의 공존은 크리스토퍼와 노드그린의 가치에 모두 부합하며 고대했던 이번 협업에 숨을 불어넣었습니다.

 

'노드그린 X 크리스토퍼' 협업은 World Child Cancer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합니다. 

시계가 팔릴 때마다 도움을 기다리고 있는 개발도상국의 한 아동이  항암치료를 받게 됩니다.

 

크리스토퍼의 관점에서, 시대를 초월하는 시계를 만들어내는 지속 가능하고 사회에 환원하는 회사와의 협업은 전 세계 아동의 암 문제, 특히 개발도상국의 사례에 대한 국제적 조치를 강조하는 데 의의를 가집니다.

이미 덴마크 소아암 펀드(Børnecancerfonden)의 앰배서더로 활동해왔던 크리스토퍼는 노드그린의 브랜드 철학인 사회 환원 가치가 이번 글로벌 협업을 추진하게 된 결정적 계기였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 비주얼은 자연주의 노르딕 미학과 무대 위에서 수천의 관객에게 공연을 펼치고 스튜디오에서 창조한 음악 작품을 통해 듣는 이에게 영감을 선사하는 크리스토퍼의 다이나믹한 삶의 다양한 면모가 한데 어우러진 완벽한 결과물입니다.

 

 

 


모델: 사미아 단리스 (LeManagement)

사진가: 페트라 클레이스

비디오: 프레드 살몬

메이크업/헤어: 캐서린 라우지

스타일링: 시몬 딜런

워너 뮤직: 에밀 발나트, 엠마 크리스텐센

Visit our partner brands

Welcome to Nordgreen

You are currently shopping in

  • Free express delivery and returns
  • Pay in your local currency

Payment methods

x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뉴스레터 신청하고

10% 할인쿠폰 받아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