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derJess x Nordgreen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유튜브 크리에이터 WanderJess재이와 노드그린이 만나 한정판 손목시계를 선보입니다. 지금부터 WanderJess x Nordgreen 콜라보레이션의 비하이드 스토리 및 재이가 직접 만나고 온 원더스단체와의 특별 기부 프로젝트까지 모두 소개합니다!


WanderJess's Pick 


WanderJess재이가 직접 선택한 네이티브 모델은 평소 재이가 추구하는 편안함과 실용성,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모델입니다. 또한 네이티브 시계는 유행을 타지 않고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데일로 시계로 착용하시기 좋습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가장 큰 특징은 네이티브 케이스 뒷면에 WanderJess의 서명(Signature)과 메세지가 담겨져 있습니다. 또한 여름에 착용하기 가장 좋은 실버 매쉬 스트랩로 구성되어 지금 이 시즌에 착용하기 딱 좋은 아이템입니다. 지금 노드그린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WanderJess 리미티드 에디션! 지금 만나러 가시죠

 

국제개발협력NGO 원더스

WanderJess 재이는 작년 10월 라오스 루앙프라방 지역에 방문하였고, 원더스의 사회적 기업 아롬디의 활동을 영상으로 담아 유튜브에 공유했습니다. 이번 WanderJess 리미티드 에디션을 준비하면서 노드그린과 WanderJess는 어떻게해야 가장 실질적이고 의미있는 기부프로그램을 할 수 있을 지 고민했습니다. 그러던 중 원더스에서 진행하는 라오스 커피 묘목 지원 프로젝트를 후원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WanderJess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하나를 구매하실 때 마다 라오스 비엥캄 지역에 커피 묘목 25주가 기부됩니다. 자! 그럼 커피묘목 지원사업이 어떤 효과를 가져올지 알아볼까요?


커피 묘목 지원 사업을 통해 가장 먼저 비엥캄 지역의 주민들에게 경제적 자립 기회를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일회성의 도움이 아닌 실질적이고 장기적으로 주민들이 삶의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저소득가농가의 소득 증대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숲을 보존하는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비엥카 지역에는 이전부터 화전 방식으로 숲을 태워 쌀농사를 짓어와 숲이 파괴되는 문제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화전 방식은 가장 오랜 된 농경방식이나 산지를 태워 숲이 망가지는 가장 큰 단점이 있습니다. 커피묘목 지원 사업은 부가가치가 높은 커피 농업을 하면서 기존의 화전을 방지여, 숲을 보존하는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노드그린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WanderJess 와 라오스 산간마을의 경제적 자립도 도울 수 있는 기회! 한정 수량만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서 서두르세요

Visit our partner brands

Welcome to Nordgreen

You are currently shopping in

  • Free express delivery and returns
  • Pay in your local currency

Payment methods

x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뉴스레터 신청하고

10% 할인쿠폰 받아 가세요.